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발 늦은 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우표첩(문재인우표첩) 수령기 [리뷰/일상/취미]

by 일상공략연구소 2017. 9. 3.

 

 치열했던 기념우표 인터넷 예약 승전물 수령!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표적인 이니굿즈!

 

 

"대통령 취임 기념 우표첩"

 

 

한 발 늦게 올리는 포스팅이지만,

등기를 통해서 받은 후기를 올려볼까 해요 ㅎㅎ

 

 

8월 17일 많은 분들이 우체국에서 대기 후

직접 수령으로 많이 구입하셨다고 들었어요~

 

(전 낱장, 시트, 전지만 구입하려다 우표첩이 있길래 우표첩을 구입했다죠 ㅎㅎ)

 

 

하지만!! 저는 직딩 ㅠㅠ

시간도 없고 해서 인터넷 우체국을 통해서

치열한 F5 연타 끝에 구입했어요 ㅎㅎ

 

 

다만... 바로 보내지는게 아니고

약간의 기다림 끝에 등기를 통해 집으로 쓱~ ㅎㅎ

 

 

 

 

 

 

사실 우편으로 받으면 우표첩이 구겨질까 많이 걱정했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구겨지지 않은채로 왔네요? ㅎㅎ

 

 

심지어 안에 우표첩이 구겨지지 않게 이중으로

하드보드지 같은걸로 잡아놔서 전혀! 구겨짐이 없었어요

 

 

 

 

 

 

이렇게 틈 사이에 우표첩이 뙇!! 하고

 

 

 

 

 

보이시죠?

하나도 안 구겨지고 왔네요!!ㅎㅎ

 

 

사실 우표수집이 취미라

귀동냥으로 들은 건 우표는 구겨지면 안된다고 들었거든요

 

 

어쨌든 걱정한거에 비해 너무너무~ 깔끔하게 왔습니다ㅎㅎ

 

 

 

 

 

 

#

 

 

 

 

 

 

쓱~ 하고 열어 본 우표첩..

 

 

16, 17, 18대를 제외한 나머지 대통령 취임기념우표는

낱장, 시트, 전지로만 샀었는데..

우표첩은 딱 봐도 고급고급지게 나왔어요 ㅠㅠ

 

 

앞으로 구입하게 되면

우표첩 위주로만 구입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우표첩 전면에 당당한 이니님의 포즈ㅎㅎ

 

 

 

 

 

 

우표첩의 구성은

 

"낱장이 붙혀진 초일봉투 1매"

"시트 1매"

"전지 1매"

 

 

그리고...

우표첩에만 한정으로 들어있는

"나만의 우표 홍보형(이니 모음집) 전지 1매"

 

 

총 4가지의 종류로 구성 되어 있어요

 

 

이니 모음집 전지 1매, 그리고 이니 우표봉투!

2가지가 우표첩을 사게 만든 가장 큰 이유죠ㅎㅎ

 

 

구성사진은 아래 사진으로 찬찬히 보세요 ^^

 

 

 

 

 

 

#

 

 

 

 

 

 

#

 

 

 

 

 

 

#

 

 

 

 

 

 

#

 

 

 

 

 

 

간만에 구입한

대통령 취임기념 우표첩!

 

 

원하던 걸 손에 넣어서 그랬을까요?

신이 나서 인증샷도 한 방 담았네요 ㅎㅎㅎ

 

 

 

 

 

초판은 빠르게 품절 후,

핫한 인기로 8월 28일부터 다시 인터넷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해요

 

 

아래 주소로 들어가면 구입 가능하지만

 

http://service.epost.go.kr/stamp.RetrievePostagGoodsDetail.postal?mngseqno=10912&svctype=8&timediv=2000&targetRow=1&once_order=Y

 

이미 완판상태라...

구입은 개인간의 거래를 통해서나 가능할 것 같네요....ㅠㅠ

 

 

간만에 우표수집욕이 솟는

이니 굿즈!였네요~ ^^

 

 

2017.08.25

Copyright  ⓒ 2017 "모어_h" All Rights Reserved

댓글


TOP

Copyright © 공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