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략

오기로 재 방문한 홍대역 수제버거 "American Deli (아메리칸델리)" [리뷰/음식/홍대]

by 일상공략연구소 2017. 10. 17.

홍대역 수제버거 "American Deli"

 

 

 

 

 

생활의 달인에서 보고서,

언젠가 가봐야지하다가

첫 방문 때 재료가 다 떨어졌다는 문구를 봤었죠...

아직 15시밖에 안됐는데... 사장님... ㅠㅠ

 

 

 

그래서 이번에 홍대역에 리퍼땜에 들렸길래

다시 한번 오기로 재도전을 해봤어요!!!

 

 

 

홍대는 자주 안 가봐서..

지도앱을 보고 열심히 앞으로~ 앞으로~

 

 

 

 

 

 

꽃을 문 돼지가 서 있는 입구가 바로바로!

아메리칸델리 입구죠ㅎㅎ

 

 

이 날도 같은 3시쯤에 방문했는데..

다행히도 바로 입장합니다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보이는

포크와 나이트, 그리고 냅킨ㅎㅎ

 

 

 

앉자마자 메뉴판을 쓰윽~ 둘러봅니다ㅎㅎ

 

 

 

 

 

 

#

 

 

 

 

 

햄버거를 맛 보러 온거이므로!!!!

당.당.하.게.

 

 

"버거밀러프랑 베이컨 치즈버거요!!"

그리고

"크림생맥주도요!!"

 

주문은 이렇게 했는데...

맥주는 찍지도 못했어요.....

날이 더워서 나오자마자 벌컥벌컥!!! ㅠㅠ

 

 

 

주문도 했겠다~ 쭉 둘러보는데 깔끔깔끔합니다ㅎ

주방도 한눈에 휙 보이더라고요~

(다만 찍지 못했어요.. 새가슴 ㅠㅠ)

 

 

 

 

 

 

#

 

 

 

 

 

 

#

 

 

 

그리고 드디어!!

버거버거가 나왔습니다~!!!

 

 

 

 

 

 

"버거 밀러프"

 

 

 

 

 

 

"베이컨 치즈버거"

 

 

두개 버거에 나오는 사이드가 살짝 다르더라고요?

 

 

버거밀러프는 웨지와 마요소스는 아닌데.. 뭔가 특이한 소스였고요

베이컨 치즈버거는 감자튀김과 케챱으로 간단한 구성이었어요ㅎㅎ

 

 

제 입맛에는 베이컨 치즈버거가 더 버거같은 맛이었는데...

밀러프는 약간 함박스테이크에 빵 먹는 느낌!?

 

 

 

티비에서 봤던게 있던지라 기대가 너무 커서

약간 아쉽긴했지만 사장님이나 스탭분들은

매우 친절하셨다는...

 

금방 나온다고 말도 걸어주시고,

와이프가 겉 옷 입고 있으니까 추우시냐고

창문 닫아드리냐고 물어봐주시더라고요!!

 

 

정말 친절도 100점 만점이었어요ㅎㅎ

 

 

맛있게 후다다닥 먹고

다음엔 저녁에 와서 창가에서

버거, 맥주와 함께 홍대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네요 ㅎㅎ

 

 

 

 

 

맛: GOOD!

친절: VERY GOOD!

청결: GOOD

 

 

감사합니다!! :)

 

2017.10.15

Copyright ⓒ 2017 "모어_h" All Rights Reserved.

 

 

P.S. 본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댓글


TOP

Copyright © 공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