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공략

속도 느려진 아이폰 메모리 정리로 빠르게 만들기

by 일상공략연구소 2021. 1. 11.

속도 느려진 아이폰 메모리 정리로 빠르게 만들기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처음 받은 새 폰일 때보다 많이 느려진 느낌이 들곤 하는데요. 아이폰의 속도는 저장용량도 영향을 받지만, 다수의 앱을 사용 후 정리하지 않아 메모리가 부족하게되면 느려진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속도 느려진 아이폰 메모리 정리로 10초만에 빠르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테니 10초만에 아이폰 메모리 정리하고 빠릿빠릿하게 만드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처음으로 가장 먼저 해주면 좋은 방법은 아이폰 가운데 있는 홈버튼을 2번 연속으로 누르게되면 실행했었던 앱 목록이 나타나게 됩니다. 너무 많은 앱이 켜져 있으면 메모리를 여유롭지 않게 하니 앱을 위로 쓸어올려 모두 종료시켜 주세요.

 

 

모든 앱을 종료해주었다면, 이번에는 아이폰 메모리 정리를 진행해볼 차례입니다. 10초정도밖에 걸리지 않으니 아이폰 속도가 많이 느려진 것 같다고 느껴진다면 꼭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잠겨져 있는 아이폰을 열어 홈화면으로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아이폰 오른쪽에 있는 홈버튼을 몇 초간 꾹 눌러주어 "밀어서 전원 끄기" 화면이 나오도록 만들어 주세요.

 

 

아이폰 화면에 밀어서 전원 끄기가 나타났다면 이번에는 가운데 있는 홈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약 5초에서 7초정도 눌러주면 됩니다. 밀어서 전원 끄기 화면이 아닌 홈화면에서 홈버튼을 누르게 되면 시리가 실행되지 주의해주세요.

 

 

여기까지 제대로 잘 따라왔다면 밀어서 전원 끄기 화면에서 홈화면으로 넘어가지게 됩니다. 그러면 아이폰 메모리 정리 끝! 생각보다 간단하고 쉽죠?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이 느려진 것 같다고 생각된다면 딱 10초만 투자해서 아이폰 메모리 정리를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댓글


TOP

Copyright © 공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