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략

새롭게 시흥에 생긴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노브랜드마트 다녀왔어요! [리뷰/일상/시흥]

by 일상공략연구소 2017. 9. 4.

 시흥 "노브랜드 마트"에 가다!

 

 

 

 

 

안녕하세요!

주말에 어디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마트에 자주 봤던 노브랜드 제품들이 모여 있는

 

 

"노브랜드 시흥 아울렛점"

 

 

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ㅎㅎ

물론, 노브랜드 매장이 입점한 곳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라

함께 다녀왔다죠~

 

 

이마트에 가면 요로콤 생긴

훼이크 플링글스!!

 

자주 보셨죠??

 

 

이런 노브랜드 제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료품부터 고기, 과일, 채소, 공산품등등..

엄청나게들 모여있습니다~~~

 

 

 

 

 

 

노브랜드 마트에 가려면,

우선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부터 가야 되는데..

 

 

아무래도 차를 끌고 가는게 매우 편해요ㅠㅠ

그래서 전 차를 가지고 다녀왔어요

 

 

우선 도착 하면 넓디 넓은 주차장이 있는데요~

 

 

 

 

 

 

여기도 좋지만

 

TIP. 이 주차장을 돌아서 나가는 방향쪽으로 가면

지붕이 있는 주차장이 있어요

(비/눈이 오거나 여름에 땡볕에 세워두는 것보단 차가 시원하겠죠? ㅎㅎ)

 

 

도착했으면

 

 

저 멀~~~~~리 보이는 아울렛으로 쭉쭉 걸어가서

 오른쪽 입구로 들어갑시다ㅎ

 

 

 

 

 

 

그럼 아울렛이 시작되는되요~

오른쪽엔 바로 나이키가 있고요

(핫핫 플레이스죠~ 신발득템하기 좋아요)

 

 

계속 직진 쭉쭉 하세요ㅎㅎ

 

 

 

 

 

조금만 걸으면

중앙 정원(?)이 나오고요~

 

생각보다 아담한게 이쁜게 아이들 데리고 놀거나

앉아서 같이 휴식을 취해도 좋을 것 같아 보였어요ㅎㅎ

 

 

 

 

 

 

#

 

 

 

 

 

 

아, 중앙 정원에 보면 커피샵이 하나 있는데요

입구 보이죠??

 

그 길을 따라서 계속 쭉~ 쭉 가세요~

 

 

 

 

 

 

건물들이 비슷해서..

여기가 저기같고, 저기가 여기 같지만

 

쭉~쭉~ 가세요!!

 

 

 

 

 

 

"Watch Station"

이라고 쓰여진 간판이 보일 때까지 쭉~ 들어가세요!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려서

더몰로 쓱~ 들어가세요 ㅎㅎ

 

 

 

 

 

 

그럼 노브랜드 마트가 보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발견!!!!!!!

 

 

생각보다 이것저것 종류가 매우 다양해요ㅎㅎ

 

 

 

 

 

 

#

 

 

 

 

 

 

#

 

 

 

 

 

 

#

 

 

 

 

 

 

#

 

 

 

 

 

 

#

 

 

 

 

 

 

#

 

 

 

 

 

 

#

 

 

 

 

 

 

#

 

 

 

 

 

이건 노브랜드 코크인데..

가격이 넘 저려미(330원)라 함 사서 마셔봤죠ㅎ

 

탄산이 조금 약하긴한대

달달한게 코카콜라 비하면 가성비가 넘 좋은 듯 해요

 

 

 

#

 

 

 

빠른 걸 원하는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서

원본보기하면 더 찾기 쉬워요 ^^

 

 

 

 

 

 

노브랜드 마트를 이렇게 돌아보고~

간단하게 아울렛 구경하고

 

3층 올라가서 정원도 내려다보고 하면서

시간 보내다가 돌아왔네요ㅎㅎ

 

 

 

근처에 오이도도 가까우니까

서울 근교에서 바다도 보고,

쇼핑하기 너무너무 좋았던 곳이었네요ㅎㅎ

 

 

 

2017.09.03

Copyright ⓒ 2017 "모어_h" All Rights Reserved.

 

댓글


TOP

Copyright © 공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