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공략

Archon(아콘) 가상 7.1채널 진동 헤드셋 "AE50 McCree" 개봉 후기 [리뷰/IT/개봉]

by 일상공략연구소 2017. 9. 15.

 

 배틀그라운드 하려면 헤드셋 하나쯤은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안녕하하하하세요!ㅋㅋ

 

요즘 퇴근하면 그놈의 배틀그라운드 한다고..

잠시나마 블로그에 소홀했어요;;

 

 

그래서 가지고 온 핫한

신상애기

 

 

"Archon AE50 McCree"

 

 

이게 출시한지가 얼마 되지 않았더라고요?ㅎㅎ

막상 사려고 봐도 후기도 별로 안보이고..

(사실 아콘이란 브랜드도 처음 봤다죠...ㄷㄷ)

 

 

 

 

 

 

리얼 7.1이나

가상 7.1을 사려고해도

어느정도 투자를 해야되는데

 

맥그리는 너무나 착한 가격에

끌려서...

 

 

구매후기만 휘리릭~

보고 구입했는데 말입니다....!!

 

LED도 번쩍번쩍하고~

그럼 볼까요?ㅎㅎ

 

 

 

 

 

 

열자마자 보이는 반품 및 AS 요청서;;;

사실, 여기서 개쫄았어요...

 

'뭐야? 초기불량 심한가??

라고 생각이 들긴했는데..

 

 

얼른 써보고 싶어서 후다닥 뜯어봅니다ㅋㅋ

 

 

 

 

 

 

박스는 심플하지요?

마이크와 헤드셋만 보여주고

블랙으로 깔끔깔끔~

 

 

 

 

 

 

구성도 역시 심플!

헤드셋(본체) + 소프트웨어 CD + 설명서

 

 

끝!

 

다만, 설명서가 너무 심플하고..

소프트웨어를 어디서 다운라고 적혀 있지가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정도?

 

 

 

 

 

 

맥그리는 USB를 채택해서

설치가 무지 간단간단!!

 

 

다만... 후면 스피커잭은 빼주세요..

그거 안 빼고 USB 연결하니까...

 

 

소리가 안 나와서

초기불량인 줄 알았어유

ㅠㅠㅠㅠㅠ

 

 

 

 

 

 

#

옆면

 

 

 

 

 

 

#

마이크쪽 측면

 

 

 

 

 

 

이건 헤드셋 안쪽!

사진은 좀 작아보이는데..

 

 

저같이 귀가 좀 큰 스타일이라고 하나요?

당나귀 귀 같은 스타일인데도

귀를 완전히 덮어주는게 불편하지 않았네요ㅎㅎ

 

 

 

 

 

 

#

 

 

 

 

 

마이크와 머리쿠션인데,

 

마이크는 전체가 딱딱한게 아니었어요..

중간부분이 고무처럼 말랑말랑해서

위치 조절하기 매우 좋았고요~

 

 

헤드쿠션은 폭신폭신하긴 한대..

한 2-3시간 쓰고 있으니까

 

 

머리 윗부분이 살짝 뭐 걸친

느낌 나긴하네요ㅎㅎ

 

 

근데 2-3시간 쓰면 다 이정도는 느껴질 것 같아요~

 

 

 

 

 

 

#

리모콘ㅋㅋ

 

 

여기에

레드 LED가 들어오면요??

 

 

 

 

 

#

 

 

 

 

 

 

#

 

 

 

 

 

 

#

 

 

 

 

 

 

#

 

 

 

 

 

 

외관적인 특성은 이정도예요~

 

 

특가로 29000원정도에 구입했는데

외관은 만족스럽네요ㅎㅎ

 

 

시디롬이 없는 분은

 

http://blog.naver.com/archon_master

 

여기로 접속해서 설치하고 셋팅하면

쉽게 가상 7.1채널을 느껴볼 수 있어요

 

 

사실 전 막귀라...

큰 차이는 못 느끼지만

 

 

사운드가 뭔가 스테레오랑은

다르긴 다르네요~

둥둥~ 거리는게 아주 좋아요 ㅎㅎ

 

 

배틀그라운드 할 때,

사운드로 확실히 방향이 감이 잡히네요 ㅎㅎ

 

 

이상~

Archon AE50 McCree 가상 7.1채널 진동 헤드셋

리뷰를 간단히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 ^^

 

 

2017.09.15

Copyright ⓒ 2017 "모어_h" All Rights Reserved.

 

 

 

P.S. 본 제품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구입하여 사용 후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댓글


TOP

Copyright © 공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