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공략

비애노 프리미엄 레이싱 의자 개봉 후기 [리뷰/IT/개봉]

by 일상공략연구소 2018. 1. 19.

 

 첫 게이밍의자 구입 개봉기!

 

 

안녕하세요!

 

항상 그렇듯이 배그만 한다고

배그 팁이나 치킨인증만 올려댔었는데요

 

 

오늘은 한창 유행(?)타고 있는

게이밍의자를 구입하게 되서 개봉기를 남겨볼까해요~

 

 

사실...

 

게이밍 의자하면 매우 비싸잖아요?

커세어니.. 제닉스니.. 기타등등..

 

 

요즘은 너도나도 게이밍의자를 내놓는 상황이라

어떤게 좋은지 모르는 상태라..

 

 

입문용으로 살펴보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레이더에 걸린

 

"비애노 프리미엄 레이싱 의자"

 

 

 

타 제품들은

대체적으로 15만원~40만원까지 가격이 다양한대

비애노 기본 레이싱 게이밍 의자는 약 7-8만원대

프리미엄 레이싱 의자는 11~12만원대더라고요!

 

 

이 참에 한 번 질러봤습니다ㅎㅎ

 

(P.S. 컴퓨터 제품을 사다보면.. 대부분 중국 OEM이라 게이밍 의자도 기본은 비슷할꺼라 생각했어요)

 

그럼 간단 개봉기 보러

ㄱㄱㄱ~!

 

 

퇴근하고 집에 오니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 택배님들ㅋㅋ

 

 

상/하판이 나뉘어 있는지

2박스로 나눠서 오더라고요

 

 

택배는 기다리는 맛(?)인데

하루만에 총알 배송 오더라고요ㄷㄷ

 

배송 진짜 짱이었습니다ㅎㅎ

 

 

 

 

 

 

#

 

 

 

 

 

오는 도중에 박스가

살~ 짝 데미지 먹었는지

상처가 있긴하지만...

 

 

'어련히 잘 포장했겠지~'란 생각으로

별 걱정없이 오픈오픈 해봅시다ㅎㅎ

 

 

 

 

 

 

무지박스에 프린팅!

아주 간단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ㅎㅎ

 

 

충전재가 없어서 다소 불안해 보이긴했지만

포장추가도 다 비용이니깐요..

가성비 좋은 착한 가격이니 이해해야죠ㅠㅠ

 

 

어찌됐든, 별 일 없이 잘 도착했어요ㅎㅎ

 

 

조립 시작하기전에!

먼저 할 일은 설명서 보면서

빠진 부속품은 없는지 하나하나 살펴봐야해요!

 

 

조립 후에 부품이 없으면 나중에 유/무상 AS만 가능하기때문이죠...

 

 

꼭!!

조립전 설명서를 보면서 부품이 맞게 도착했는지 확인하세요!!

 

 

 

 

 

 

요건 옵션 선택으로 받은

헤드쿠션이랑 요추받침대!

 

 

 

 

 

 

완제품으로 오는 제품이 아닌지라,

조립에 취미가 없는 분들은

 

조립할 때, 헤맬 수도 있겠지만

컴퓨터 본체 조립하는 것만큼 어렵진 않았어요ㅎㅎ

 

 

 

 

#

 

 

 

설명서에 나와있는 것처럼

"하부조립 → 하단부조립 → 등받이/팔걸이조립" 순으로만

진행하면 크게 어렵지 않아요!

 

 

다만...

 

 

 

 

 

첫째,

하단부 럭킹 조립 시

"FRONT"라고 써진부분을 앞쪽 보게하고

잘 설치해야합니다!! 

 

 

둘째,

모든 나사를 처음부터

꽉 조여줄 필요는 없어요!

대략 5~6번정도 돌려서 고정만 한 후에

각 조립단계 끝날 때 마무리해주세요!

 

옆부분 레버 조립할 때

너무 조여놓으면 나중에

구멍 맞추느냐 낑낑댑니다 ㅠㅠ

 

 

 

 

 

 

셋째,

등받이 옆부분 손잡이 레버부분!!!

이 부분 조립할 땐,

"FRONT"라고 쓰인 부분이 앞부분이 아닌 윗부분을 보게될 수도 있어요!!

 

저 같은 경우엔

그 부분이 위를 보게되더라고요;;;

 

 

어찌어찌~~

혼자서 한 20~30분낑낑거려주니

각각 파트부분들이 완성되더라구요 ㅎㅎ

 

 

각 파트부분 조립 후엔,

합체로봇 합체하듯이 결합해주면!!!

 

 

 

 

 

 

 

 

 

쨔쨘!!

 

 

 

 

 

 

요로콤 완성이 됩니다ㅎㅎ

 

 

설치 동영상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

https://blog.naver.com/carecenter77

 

 

프리미엄 레이싱의자가 기본과 외관적으로 다른건

버킷시트처럼 생겨서 몸을 좀 잡아주는 것 같다는 것!

 

 

 

웹 검색으로

약 11만원 후반대 금액으로 구입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커피테이블 의자하곤

차원이 다르네요ㅠㅠ

 

 

장점!

1. 타 제품대비 입문용으로 착한 가격

2.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착좌감

(허리쿠션이랑 목 쿠션은 위치가 저한테 딱 맞아 좋네요 ㅠㅠ (키 180cm...))

3. 조립 및 설치방법 동영상제공

4. 빠른 택배 배송?

 

 

단점!

1. 혼자 조립하기 다소 어려울 수 있음

2. 우레탄이 살짝 기름진 느낌과 약간의 기름 특유향

(이건 베란다에 하루정도 놔두면 빠지는듯 하네요 ㅎㅎ)

 

 

 

이상~

비애노 프리이엄 레이싱 의자

개봉 리뷰를 간단히 마무리 할께요~

 

 

감사합니다!! ^^

 

 

 

2018.01.17

Copyright ⓒ 2018 "모어_h" All Rights Reserved.

 

 

 

P.S. 본 제품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댓글


TOP

Copyright © 공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